시사 하셨어요?

이재명 장남, 불법 도박 총 정리 본문

특선 메뉴

이재명 장남, 불법 도박 총 정리

_강북_zI존걸_ 2021. 12. 21. 13:39

요즘 대선판이 아주 시끌시끌하네요

하루도 잠잠한 날이 없어요...^^

 

매일 같이 각 후보들의 비리가 터지고, 누가 더 못했나를 경쟁하고 싶은 건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이재명 후보의 장남 이 씨가 꽤 오랜 시간 불법 도박을 해 온 것으로 알려졌죠

 

불법 도박 논란 총정리 시간입니다

 

'그래서 이재명 아들이 뭘 했길래 이 난리야?' 하시는 분들

이 글로 딱 마무리 짓겠습니다

 

 


 

 

 

이재명 후보의 아들 이 씨의 불법 도박이 확인된 것은 포커 커뮤니티의 기록 덕분입니다

이 씨는 '이기고싶다' 라는 닉네임으로  19~20년 동안 200개가 넘는 게시물과 수많은 댓글들을 작성했죠

 

 

자신이 커뮤니티에 작성한 글이 아버지의 발목을 잡으리라고는 상상이나 했겠습니까..?

 

 

이 씨의 아이디가 밝혀져 이때까지 쓴 게시물과 댓글들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내용들이 충격적이었는데요

 

 

강남, 분당의 불법 도박장 방문 후기부터 

온 오프라인 도박경험, 온라인 포커머니 구매 및 판매를 한 글들이 100건 넘게 발견되었습니다

또한, 거래 금액이 천만원 단위일 정도로 꽤 큰 금액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본인 스스로를  ' 도박꾼 ', ' 도박중독자 '라고 지칭했네요

그만큼 도박에 열심이었다는거지~ 

 

 

 

논란이 퍼지자 마자 이재명 후보는 급하게 사과했는데요

 

 

“(아들이) 일정 기간 유혹에 빠졌던 모양이다. 부모로서 자식을 가르침에 부족함이 있었다”며

“다시는 이런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고, 치료도 받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런데..

불법 도박이 단순히 치료로 마무리될 수 있는 일일까요?

 

잘못을 했으면 마땅한 댓가를 받게 하겠다. 가 부모가 할 일인 것 같은데,,

이재명 후보는 치료를 받겠다고 해서 더욱 논란이 커졌습니다

 

 

 

얼마 전, '모녀살인사건'으로 논란이 되었을 때에도 살인사건을 데이트 폭력이라고 언급해서 문제가 됐었죠?

사람들은 이에 대해 '불법 도박도 치료 대상으로 치부해 버리는 거냐' '불법 도박은 치료가 아닌 처벌 대상' 이라며 분노했죠

 

 

 


 

이재명 후보는 20일 KBS 라디오에서 '아들과 대화는 했냐' 고 묻는 질문에 당연히 대화를 했다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들과) 둘이서 붙잡고 울었다. 안타까웠다"

이렇게 또 감성파시려는 건 아닌지..

 

"우리 아이들과 대화를 많이 하는 편이다. 술도 한 잔씩 하고 가끔 고기도 사주고 그런다"

"내가 2018년 말 기소되고 재판 때문에 한 2년 정신이 없었고 최근까진 사실 내가 정말 가까이 못하는 바람에 그 사이에 일이 벌어져 버렸다"

 

2년 동안 어떤 일이 있었길래, 다 큰 성인이 아빠와 가까이하지 못해 불법 도박까지 저지른 걸까요..?

무슨 일을 겪었길래, 성매매 관련 글, 여성비하 댓글 등을 적었을까요..?

 

 

이재명 후보의 아들 문제는 불법 도박뿐만이 아니죠

더 큰 문제가 있었는데요

그 문제는 다음에 다뤄보겠습니다

 

 


 

국가를 이끌어갈 대통령을 뽑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단순히 그 후보의 인상, 이미지 등으로만 결정하면 절대 안 됩니다 여러분!!!

 

더 더 더 덛 ㅓㄷ 더 덛더더더더더덛 신중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