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하셨어요?

광주에는 스타필드도 없다며?_전라도에 스타필드 없는 이유 본문

특선 메뉴

광주에는 스타필드도 없다며?_전라도에 스타필드 없는 이유

_강북_zI존걸_ 2022. 2. 23. 15:38

 대선이 2주 앞으로 다가온 만큼

후보들의 선거운동도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최근 국민의힘은 호남 민심을 잡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호남의 젊은 층들에게 꽤 괜찮은 지지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윤석열의 공약 덕분이죠

 

“광주 시민들께서 복합쇼핑몰을 아주 간절히 바라고 계십니다”
“전국 어디를 가도 복합쇼핑몰이 많습니다”
“왜 광주만 없습니까?”

-윤석열 광주 유세 中

 

 

그런데, 여러분 전라도에

스타필드는 그렇다 쳐도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케아 등등..

아무 것도 없는 거 알고 계셨나요???

광주에 왜 스타필드가 없는지 알고 계세요?

 

 

그 이유는 호남지역을 꽉 잡고 있는 민주당과 시민단체의 반대 때문입니다

 

 

이러한 시설을 반대하는 이유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해'라고 하네요

 

 

 

 

사실 광주에는 스타필드와 조선호텔이 만들어질 뻔했습니다

그런데 민주당과 전라도의 시민단체들에 의해 무산됐죠

 

 

 

출처:tv조선

 

TV조선에 출연한 민주당 선대위 법률지원단 변호사

호남 지역에 복합쇼핑몰이 들어오면 안 되는 이유를 이렇게 말하더라고요

 

“그것이 지역발전에 어울리는 것인가”
“이것은 마치 가난한 사람들에게 ‘명품시계 차면 부자 된 것’이라 하는 것”



 

광주에 사시는 한국은행 광주본부 과장님께서는 이렇게 말하시더라고요

 

“광주 전남 지역은 소득 수준이 낮기 때문에 좋은 브랜드를 계속 소비할 만한 여력이 되지는 못합니다”

 

 

광주 정말 어려운 도시군요..

아니 폄훼해도 정도가 있지 너무한 거 아닌가요?

 

심상정 캠프의 나경채씨는 5일장이 3개나 있기 때문에 복합쇼핑몰이 필요하지 않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재밌네요 정말..ヾ(•ω•`)o

 

 

 

 

찾아보면서 조금 슬펐던 점은

광주 사는 청년들이 스타필드가 뭔지도 몰랐다는 겁니다

 

스타필드를 설명해 주는 글이 올라오자..

 

 

우리 같은 세상에 살고 있는 것 맞죠,,?😥

 

 

 

이준석이 낙후와 가난이라는 거짓 프레임으로 광주를 고립시킨다는 조오섭 민주당 의원ㅋㅋ

낙후와 가난한 동네라고 생각하는 건 민주당 인 것 같은데요?

 

뭐만 하면 일베라네요 이제,,

 

복합쇼핑몰이 그렇게 잘못된 거예요..?

 

 

 

 

사람들의 반발이 격해지고 이슈화가 되니까

민주당에서는 기업이 철수했을 뿐, 당에서 반대하지 않았다라고 말을 바꿨는데요..

 

 

 

 

 

이미 반대한 흔적은 곳곳에 남아있는 점...ㅎㅎ

 

거짓말도 적당히 쳐야 속아주죠..

 

 

 

 

 

힘을 내요 광주 청년..!!!!!!

 

복합쇼핑몰 생기면 꼭 가봐요!!!!!!(>人<;)

반응형
LIST